━━━━ ◇ ━━━━
TRPG (CoC)/Blossom

* Victor X Blossom | 작은 너 PLAY LOG *

* 플레이 날짜 20190106 | 플레이 시간 :: 4h 30m

* 작은 너 시나리오의 스포일러가 존재하니,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예정이 있으신 분은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KPC 블라썸 L. 디와이트 / PC 빅토르 D. 애쉬포드




랑뽀 (GM) [작은 너]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던 빅토르.
그런 당신에게, 갑자기 전화 한 통이 걸려옵니다.
건 사람은... 블라썸이네요.
한 번 받아볼까요?
Victor D. Ashford: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블라썸 L. 디와이트: 여보세요~ 빅토르! 뭐하고 있었어요? (조금 들뜬 목소리다.)
Victor D. Ashford: 나야 평소처럼 뒹굴거리면서 책 읽고 있었죠. 무슨 일 있어요? (읽던 책을 내려둔다.)
블라썸 L. 디와이트: 으응~ 그게요. 아까 길을 가고 있는데 이상한 옷을 입은 남자가 말을 걸었거든요. 점쟁이랬나... 아무튼 말을 되게 잘해서. 별 생각 없이 얘기하고 있었는데...
저랑 빅토르 사이가 엄청 아름답고 멋지다고 칭찬해줬어요. 그러니까 기분이 너무너무 좋은 거에요. 거기다가... 에메랄드색 팔찌를 주면서, 이걸 착용하면 저랑 빅토르의 연이 더 발전할 거라는 거에요...~! 너무 좋아서 받았어요! 공짜로 받긴 했는데, 대신이라면서 어떤 책에 사인했어요. 나중에 만나게 되면 보여줄게요! (기분 좋은 듯 쉼 없이 말을 이었다.)
Victor D. Ashford: 그래요?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도 사이가 좋다니. 기분 좋은데요. (들뜬 네 목소리에 덩달아 신난 듯 맞장구를 쳤다.) 에메랄드 색 팔찌라니... 예쁘겠네요, 어서 보고싶어요. (작게 웃었다.) 언제 만나죠?
블라썸 L. 디와이트: 저는 아무때나 다 좋아요! 빅토르를 만난다면 언제든 시간 낼 수 있으니까... 빅토르가 편한 시간으로 맞출래요?
Victor D. Ashford: 저도 블라썸을 만나기 위한 시간은 항상 준비되어있으니까, 언제든 불러요. 지금도 상관없고요~
블라썸 L. 디와이트: 음... 오늘은 늦었으니까 내일 어때요? 내일이면 하루 종일 시간 낼 수 있어요...~!
Victor D. Ashford: 좋은 생각이에요. 나도 내일 하루종일 시간 낼 수 있어요! (끄덕끄덕~) 그럼 좋은 밤 보내요, 블라썸.
블라썸 L. 디와이트: 좋아요. 빅토르도 잘 자고... 좋은 꿈 꿔요! (조그맣게 웃었다.)
Victor D. Ashford: 좋은 꿈 꿔요, 블라썸! (나지막히 웃고는 전화를 끊었다.)
블라썸과의 전화를 끊고 나자, 슬슬 잠이 오기 시작합니다.
내일 블라썸을 만나려면, 일찍 잠에 드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빅토르는 그만 잠에 들고 맙니다, ... ...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이불이 움직이는 느낌에 눈을 비비며 일어납니다.
빅토르가 눈을 뜨자...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당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사람입니다.
도대체 누구지?
수상하게 여겨 이불을 걷어내자,
그곳에는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새근새근 잠든 어린 블라썸이 있는 것이 아닌가요?
어떻게 사람이 어려질 수가 있지? 빅토르, 이성 판정.
Victor D. Ashford:
POW Roll
Value:65/32/13
Rolled:24
Result:Hard
성공. 이성 -1.
블라썸은 아주 곤히 잠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불을 걷어도 일어나지 않네요.
Victor D. Ashford: (당황,.,,,,,) 블라썸, 맞아요?... 동생이 있단 말은 못들었는데...? (작게 중얼거리며 널 깨우려다, 잠시 멈칫하고 곤히 자고있는 네 얼굴을 찬찬히 살핀다.) 우선 깰 때까지 기다려볼까...
블라섬 L. 디와이트: (어디선가 들려오는 말소리에 눈가를 비비며 일어났다. 눈꺼풀을 두어 번 깜빡깜빡, 그리고 당신 쪽을 돌아봤다.) ... ...어... ... 누구세요?
Victor D. Ashford: (자는 널 빤히 쳐다보다, 깨어난 너와 눈이 마주치자 당황하며 말을 더듬었다. 분명 그녀와 똑 닮았는데, 아니, 분명 블라썸인데. 작고 어리다.) 아, 어, 그게... 으음, 블라썸, 맞죠?
블라섬 L. 디와이트: 으응, 맞는데... (고개를 한번 갸웃하고,) 저를 아세요...~? 저는, 음... 그러니까... 그쪽...? 을 처음 보는데...
Victor D. Ashford: 난 빅토르라고 해요. 그러니까... 블라썸의 소중한 사람, 이었는데. 기억을 못한다니, 어떻게 된 일인지... (차마 이 상황에서 애인이라 할 순 없으니까. 얼버무리곤 다시 빤히 쳐다본다. 작고 어려진 네 손을 힐끔힐끔... 충격적인 귀여움에 잠시 넋을 잃었다가 정신을 차린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기억 나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소중한 사람이요? 으음... (열심히 고민해본다... 그치만 모르겠다....) 저는 기억이 안 나요... 그냥 방에서 자고 일어났는데, 옆에... 빅토르... (호칭 고민중...) 오빠? 가 있었어요. 팔에 이것두.... (손목에 붙어있는 에메랄드색 팔찌가 보이게끔 손을 흔들었다.)
Victor D. Ashford: 그냥 편하게 불러도 좋아요. (네 머리 위로 손을 천천히 가져다 대고는 쓰다듬기 전 한 번 멈칫,하더니 조심조심 머리칼을 쓸어본다.) 팔찌...? (네 손목에 걸린 팔찌를 보고는 눈을 동그랗게 떴다.) 그건, 어제 블라썸이 내게 보여주겠다고 헀던...
블라섬 L. 디와이트: 그치만... 저보다 훨씬 큰데...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다가 고개를 또 다시 기울였다.) 제가요? 으음, 저는 이걸 처음 보는데... 알고 있는 게 있으신가요?
Victor D. Ashford: 상관없어요, 어차피 블라썸은 블라썸이니까요. (기억을 더듬어 어제 했던 너와의 대화를 떠올렸다.) 그 팔찌... 블라썸이 어제 길을 가다 점쟁이 같은 사람에게 받은 거라고 했어요. 그 팔찌를 하면 우리 사이의 연이 더욱 좋아질 거라 했나... 그래서 오늘 보여주기로 했던 거예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으음... 그러면 빅토르라고... 부를게요. (제 손목에 걸린 팔찌를 만지작거렸다.) 그렇구나... 이거 손목에 너무 꼭 맞아서... 안 벗겨지는 거 같아요. 딱히 착용한 기억도 없는데... (으음...)
Victor D. Ashford: 좋아요, 블라썸. (아직은 무슨 상황인지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되겠지. 기억을 잃은 너와 다시 소중한 관계로 돌아가는 일부터 생각해야겠다. 네가 만지작거리는 팔찌를 쳐다보며) 그래요? 불편하진 않고요? 억지로 빼지 말고 일단 기다려보는 게 좋겠네요. 상처 나지 않게...
블라섬 L. 디와이트: 불편하진 않아요. (고개를 살짝 끄덕였다.) 나중에 빠지면 좋겠는데... ... 아, 바쁜데 제가 방해한 거 아니에요...~? (어색한 표정으로 올려다봤다.)
Victor D. Ashford: (네 말에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전혀요! 오히려 오늘 블라썸을 만나기 위해 종일 시간을 비워뒀거든요. 오늘 블라썸과 만나기로 어제 약속했었는데... 조금 예기치 못한 상태로 만났지만, 결국 블라썸이랑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한 날인걸요. (네 두 손을 제 손 위에 살포시 얹고 작게 흔들었다.)
블라섬 L. 디와이트: 정말요? 다행이다... 시간 뺏은 거면 어떡하지 했어요. (살짝 웃으며 같이 흔들었다.) 으음, 그럼요. 저는 빅토르를 모르지만... 빅토르는 저를 알고, 약속도 했으니까요. 같이 나가서 놀래요?
Victor D. Ashford: 바쁜 날이었다 해도 블라썸이 찾아오면 금세 시간을 만들었을 거예요. (흔들흔들..) 밖에 나가서요? 좋은 생각이에요. 어디 가고싶은 곳 있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어디로 갈까요... ... (잠시 고민하다가) 아! 저 놀이공원 가보고 싶었어요...~! 거기는 어때요? 다른 곳이 좋으면 다른 데로 가도 괜찮아요. (꾸닥)
Victor D. Ashford: 놀이공원? 저도 좋아해요. (밝게 웃으며 고갤르 끄덕였다.) 가서 놀이기구도 타고 맛있는 것도 먹고... 블라썸이 오늘 하루 심심하지않게 함께 열심히 놀아볼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좋아요! (밝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귀여운 머리띠도 써보고 싶었어요...~! 준비 다 되면 같이 가요~.
Victor D. Ashford: 머리띠 어울리겠어요, 블라썸. (작게 소리내서 웃으며 끄덕였다.) 곧바로 나갈 준비 합시다~ (침대에서 일어나 이불을 정리하고 네게 손을 내밀었다.)
블라섬 L. 디와이트: 좋아요~. 전 준비 다 됐어요! (빅토르 손 꼬옥 쥐었다.)
Victor D. Ashford: (외투 주섬주섬..) 나갈까요? (꼭 쥔 손을 천천히 이끌어 현관 문으로 향한다.)
블라섬 L. 디와이트: 나가요..~! (폴짝 뛰어간다!)
블라썸과 빅토르는 놀이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많아 시끌벅적하지만, 그래도 평소보다 어트랙션 대기줄은 길지 않은 것 같네요.
[ 바이킹 / 롤러코스터 / 빙글빙글 찻잔 / 회전목마 / 기념품샵 ] 등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ictor D. Ashford: (놓치지않게 네 손을 제대로 꼭 잡고 내려다본다. 어린 아이와 놀러온 건 처음인 것 같아서,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고민하다) 블라썸, 무서운 거 잘 타요?
블라섬 L. 디와이트: (고민...) 아주 잘 타지는 않는데... 타긴 탈 수 있어요!
Victor D. Ashford: 그래요? 무서운데 억지로 타진 말고, 재밌게 탈 수 있을만한 것만 타요. 어느 거 부터 타러갈래요?
블라섬 L. 디와이트: (고민...) 회전목마부터 탈까요?
Victor D. Ashford: 아, 좋아요. (외투 주머니를 뒤적거리더니, 나오기 전 급하게 챙긴 카메라를 집어들었다.) 사진도 찍으면서 탈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카메라요? 좋아요~! (고개 끄덕!) 놀이공원에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물론 엄청 흔들리겠지만...!
Victor D. Ashford: 하하, 요즘 기술은 좋아서 흔들리는 곳에서 찍어도 나름 괜찮게 나올 거예요. 블라썸 사진을 찍는데 흔들리면 안되죠! (웃어보이며 회전목마로 향한다.) 가장 멋있게 생긴 말은 블라썸이 타도록 해요. 난 그 옆에 앉아야지.
블라섬 L. 디와이트: 그럼 빅토르는... 제일 예쁘게 생긴 말에 타면 되겠네요! (고개 끄덕) 줄도 별로 없으니까 금방 탈 수 있을 거 같아요. (손 꼭 잡고 회전목마 쪽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회전 목마 위로 탑승했습니다.
잔잔한 노랫소리와 함께, 회전목마가 어지럽지 않은 속도로 돌아갑니다.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Luck Roll
Value:70/35/14
Rolled:34
Result:Hard
성공.
돌아가는 회전목마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블라썸과 예쁜 사진을 찍었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느덧 회전목마가 서서히 멈추고, 아쉽게도 이만 내릴 시간이 되었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과 찍은 사진들을 쭉 둘러보며 뿌듯한 얼굴로 카메라를 주머니에 다시 넣었다.) 벌써 끝 나버렸네요. 어때요, 재미는 있었어요? 블라썸.
블라섬 L. 디와이트: 완전 재밌었어요...~! 회전목마 오랜만에 타봐요!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중간엔 살짝 어지러웠지만... 끝날 때쯤 되니까 괜찮아졌어요! 사진은 잘 나왔어요?
Victor D. Ashford: 나도 재미있었어요! 놀이공원에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그리고 이런 예쁜 놀이기구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네 손을 잡아 천천히 말에서 내려주고, 카메라를 다시 꺼내 사진들을 보여주었다.) 잘 나온 것 같죠? 어쩌면 이런 모습의 블라썸은 다시는 사진으로 남길 수 없을지도 모르니까, 오늘 많이 찍어둬야겠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조심히 말에서 내려오고는 당신이 보여준 사진들을 한 장 한 장, 오래 들여다보았다.) 잘 나왔네요~! 이건 빅토르가 엄청 귀엽게 찍혔어요. (보여주는 사진들 중 하나를 콕 찔렀다가.) 이런 모습이라고 하니까 느낌이 이상해요. 나는 원래 이대로 쭉 있었는데... ... 빅토르가 알고 있던 나는 어떤 모습이었는데요?
Victor D. Ashford: (네 말에 웃음을 터뜨렸다.) 블라썸이 몇천배 몇만배는 더 귀엽게 나왔는데요? 나중에 인화도 해볼까요, 소중한 사진들이니까요. (네 물음에 눈을 굴리며 답했다.) 어른인 블라썸의 모습이요. 나랑 같은 나이의... 블라썸은 그 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상냥하고 재미있어서 크게 다르진 않지만, 역시 어린 모습의 블라썸을 볼 기회는 없었으니까요. 감회가 새로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좋아요. 인화하게 되면 저도 몇 장 나눠주세요~.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가 눈을 살짝 크게 떴다.) 어른인 제 모습이요? 그건 좀 궁금하네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건 좀 그렇긴 하지만. 크면 어떤 사람이 되어있을지 항상 궁금했었거든요.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어렸을 때 빅토르를 만났다면 지금의 제가 기억하고 있을테니까요~. 이렇게 빅토르를 만나게 된 것도 저에겐 신기한 일이에요.
Victor D. Ashford: 어른이 된 블라썸은 정말 상냥하고 배려심 있고... 참 좋은 사람이에요. 지금의, 그러니까 어린 시절의 블라썸도 그렇겠죠? (한쪽 손을 잡고 가볍게 흔들어보였다.) 나도 신기해요, 어린 블라썸과 만나게 된 게. 블라썸이 받은 팔찌와 관련이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원래의 너는 어떻게 된 건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지금의 너를 내버려둘 수도 없다. 잠시 눈을 데구룩 굴리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다시 웃는 얼굴로 너를 내려다보았다.) 일단 오늘은 놀이공원을 마저 즐겨볼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빅토르가 그렇게 봐줘서 그런 사람으로 보이는게 아닐까 싶지만...~. 빅토르 말이니까 믿을게요. (고개를 끄덕였다.) 팔찌 말인데, 가능하다면... 내일 쯤에 그 점쟁이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물어보면 뭔가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작게 중얼거리다가 마주 웃었다.) 응, 좋아요! 다음엔 어디로 갈까요?
Victor D. Ashford: 적어도 내겐 누구보다도 좋은 사람이에요. 블라썸은 너무 상냥해서, 분명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겠지만요. (웃으며 마주 끄덕였다.) 아, 그럴까요? 그 점쟁이가 어디있는질 몰라서 찾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뭐라도 해보는 게 좋겠어요. (주변을 둘러본다.) 또 타고싶은 거 있어요? 난 뭐든 잘 타니까 상관없는데.
블라섬 L. 디와이트: 사람들에게 물어서 천천히 찾아보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요새 점집이 많이 있는 건 아니니까...~. (놀이공원을 빙 둘러보다가, 문득 찻잔 쪽을 가리켰다.) 저기는 어때요?
Victor D. Ashford: 음, 그렇네요. (꾸닥~) (네가 가리킨 쪽을 보고는,) 오... 어지럽진 않겠어요? 살살 돌릴까요, 세게 돌릴까요. (말하면서 네 손을 잡고 찻잔 놀이기구 쪽으로 향한다.)
블라섬 L. 디와이트: 저는 다 상관 없는데... (짧게 고민하다가.) 빅토르가 편한 쪽으로 해주세요~. 만약 쪼금 어지러워도 참아볼게요. (신난 듯 잡은 손을 살짝 흔들었다.)
Victor D. Ashford: 참는다뇨! 블라썸이 참는 것 같으면... 으음, 같이 뛰쳐나가요! (농담조로 말한다.) 적당히 살살 돌릴게요, 어지러워지면 다른 놀이기구를 못타게 될지도 모르니까. (신난 듯한 모습의 널 보며 푸흐흐 웃었다. 금방 줄이 줄어들고, 제 차례가 오자 예쁜 분홍색의 찻잔으로 함께 들어간다.)
블라섬 L. 디와이트: 뛰쳐나가면 다칠텐데~ (조금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고개를 끄덕였다.) 어지러우면 바로 말할게요. (찻잔 안으로 들어가 당신 옆에 자리를 잡았다. 가운데에 놓인 핸들 위에 가볍게 손을 올리고.)
빅토르, 민첩 3연속 체크.
Victor D. Ashford:
DEX Roll
Value:55/27/11
Rolled:21
Result:Hard
DEX Roll
Value:55/27/11
Rolled:52
Result:Success
DEX Roll
Value:55/27/11
Rolled:77
Result:Fail
2회 성공.
다행히 적당한 속도로 맞춰 찻잔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너무 느리지도, 너무 빠르지도 않게.
어지럽지 않은 듯 블라썸의 상태도 괜찮아보입니다.
이윽고, 서서히 모든 찻잔이 움직임을 멈추며 핸들도 함께 멈춥니다.
어트랙션 시간이 끝났음을 알리는 직원의 목소리가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Victor D. Ashford: (아쉽...) 벌써 끝났어요, 블라썸! 어지럽지는 않았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네! 안 어지럽고 괜찮았어요~. (밝게 웃었다.) 빅토르는요?
Victor D. Ashford: 나도 괜찮았어요. 좀 빨라서 그런지 재미있었네요. (흐트러진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네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넘겨 정리해주었다.) 하나 더 타고, 기념품 샵도 들러볼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좋아요. (여전히 웃는 채로 고개를 끄덕였다.) 뭐 타고 싶어요? 저는 다 좋아요~!
Victor D. Ashford: 음~... (놀이공원 내부를 이리저리 둘러본다.) 뭘 타볼까... 바이킹 어때요? 바이킹 정도라면 어지럽진 않을 것 같은데. 위험하지않게 손 꼭 잡고요.
블라섬 L. 디와이트: (!) 좋아요~! 맨 끝 쪽에 타게 되면 많이 무서울 것 같지만... ... 노력해볼게요...~! (손 꼬옥 잡았다.)
Victor D. Ashford: 맨 끝쪽 말고, 맨 가운데에 탈까요? ...사실 나도 끝쪽은 무서워서요. (머쓱하게 웃으며 제 뺨을 긁적였다.)
블라섬 L. 디와이트: 아, 좋아요~! 가운데에 타면 많이는 안 무서울 거 같아요. (작게 웃었다.) 그럼 바이킹 타러 갈까요?
Victor D. Ashford: (끄덕 !!!!) 좋아요, 좋아요~ 여기도 줄이 길지않네요. (손 꼬옥 잡구 바이킹 쪽으로 걸어간다.)
잠시 기다리자, 바이킹 줄이 줄어들면서 탈 차례가 다가왔습니다.
거의 맨 마지막에 들어갔네요, 남은 자리는...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Luck Roll
Value:70/35/14
Rolled:60
Result:Success
성공.
다행히도 가운뎃줄의 자리가 남아있었습니다.
빅토르와 블라썸이 가운데에 타자, 안전바가 내려가면서 운행이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올라가던 바이킹이, 점점 놀이공원 천장에 닿을 정도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빅토르, 정신력 체크!
Victor D. Ashford:
SAN Roll
Value:64/32/12
Rolled:15
Result:Hard
(힘줌)
성공.
뇌에 힘줘서 무서움 참기에 성공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바이킹이 완전히 멈추고 안전바가 올라갑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처음에 웃으면서 탔던 사람들 표정에 생기가 별로 없어보이네요...
Victor D. Ashford: (빅토르와 블라썸은 생기가 있는가?)
둘다 정신력 체크해보자
Victor D. Ashford:
POW Roll
Value:65/32/13
Rolled:98
Result:Fail
(숙주됨)
블라섬 L. 디와이트:
SAN Roll
Value:45/22/9
Rolled:12
Result:Hard
(멀쩡)
블라썸만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흐물해져선) 블라썸, 놀이기구 타는 데에 소질 있나봐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왜 갑자기 멀미가 났는지...
블라섬 L. 디와이트: 그런가봐요..... 으음, 빅토르 표정이 별로 안 좋은데... 좀 쉴래요? 지금은 괜찮아요...~?
Victor D. Ashford: 괜찮아요, 쉴 정도 까진 아니에요! (힘이 펄펄 넘치는 척 눈을 부릅 떠보인다.) 기념품 가게 좀 돌아보면 괜찮을 것 같은데. 블라썸과의 하루를 낭비할 순 없다구요.
블라섬 L. 디와이트: 그럼 천천히 기념품샵 가서 둘러볼래요? 상태 안 좋아지면 말해야 해요... (빅토르 손 꼬옥....)
Victor D. Ashford: (꼬오옥..) 괜찮아요. 금방 괜찮아져요! (기념품샵으로 가자!)
기념품샵에서는 각종 다양한 기념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귀여운 머리띠부터, 놀이공원의 마스코트 그림이 그려진 가방, 펜,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장난감...
귀여운 인형도 보이네요!
가격은 비싸지 않지만, 사려면 역시 돈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구매시 재력 판정)
Victor D. Ashford: (두둑한 지갑을 꺼내들더니 블라썸을 닮은 분홍색 토끼 인형을 집어들어보였다.) 이거 가질래요, 블라썸? 블라썸 닮았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앗, 저 닮았어요? (토끼 인형 이리저리 살펴보고 꼬옥 안았다.) 완전 귀여워요...~! 빅토르 닮은 인형도 있으려나~.
Victor D. Ashford: (부농 톢기 머리띠도 씌워줘본다!) 기념품 가게를 진작 올걸 그랬나? 블라썸이랑 어울리는 게 많아요!
블라섬 L. 디와이트: (톡기 머리띠 썼다! 머리띠들 둘러보다가 귀여운 고양이 머리띠 찾아서 들었다.) 이거 빅토르랑 어울릴 거 같은데... 잠깐만요... (빅토르 머리까지 키가 안 닿는다...)
Victor D. Ashford: (귀여워! 재빠르게 카메라를 꺼내들었다.) 사진 찍어도 돼요, 블라썸?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는 네 말에 웃으면서 허리를 굽혀준다.)
블라섬 L. 디와이트: 아, 찍어도는 되는데~ 같이 찍어요! (빅토르 머리에 고양이 머리띠 착 씌워주고는 웃었다.) 잘 어울려요, 빅토르~.
Victor D. Ashford: 그래요, 같이 찍어요! (네 옆에 나란히 서서 살짝 쪼그려앉아 높이를 비슷하게 맞추었다. 카메라를 블라썸과 자신 쪽으로 돌리고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만들어보며,) 하나, 둘 , 셋 ~
블라섬 L. 디와이트: 치즈~ (따라 제 볼 쪽에 손으로 브이 표시를 했다. 카메라 렌즈를 보고 웃다가 셔터가 눌러지고 난 후에야 겨우 손을 풀었고.) 어때요? 잘 나왔어요?
Victor D. Ashford: (카메라를 확인하여 사진을 보고는 네게도 보여준다.) 잘 나올 수밖에 없지 않나요? (장난치듯 웃었다.) 계산하러 갈까요? 특히 인형은 꼭 블라썸에게 선물해주고 싶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빅토르... 너무 귀엽게 나왔어요! (카메라 화면을 빤히 보다가 웃었다.) 좋아요. 으음, 저도 빅토르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줄 수 있는 게 없어서 어떡하죠... (고민...) 좋아하는 거 있어요? (인형 꼬옥 안고 카운터 쪽으로 걸었다.)
Victor D. Ashford: 하하, 그래요? 역시 인화해서 앨범에 모아두거나 해야겠어요. (웃으며 카메라를 집어넣고, 네 말에 고개를 저었다.) 괜찮아요, 난 블라썸한테 하나라도 더 많이 주고싶으니까요. 아니면 나중에 같이 먹을 작은 간식거리라도 살까요? (기념품 샵 한켠에 예쁘게 포장되어 판매중인 작은 초콜릿과 사탕들을 가리켰다.)
블라섬 L. 디와이트: (!) 좋아요~! 집 가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초콜릿과 사탕들을 보고는 눈을 반짝반짝 빛냈다.)
Victor D. Ashford: 그러게요. 저녁식사 후에 디저트로 먹어도 좋고요. (초콜릿과 사탕을 집어들고 네게 선물할 인형, 머리띠를 함께 들어 카운터로 향한다.)
(재력굴리나)
굴리쟈
Victor D. Ashford:
Credit Rating Roll
Value:70/35/14
Rolled:84
Result:Fail
(no..)
앗......
앗................
머리띠는 빼고 다시 계산해보는 건 어떨까?
Victor D. Ashford: (ㅠㅠ(
Credit Rating Roll
Value:70/35/14
Rolled:35
Result:Hard
성공!
빅토르는 귀여운 인형과 사탕&초콜렛 봉지를 샀습니다.
Victor D. Ashford: (침울......) 미안해요, 블라썸... 오늘 쓸 돈을 잘못 계산해서 돈을 조금만 들고 나왔나봐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앗... 그럴 수 있죠...~! (쓰담쓰담을 못해서 잡은 손 쪼물쪼물해줌...) 저는 빅토르가 이렇게 사주는 거로도 너무 고마운걸요. 또 오늘 하루종일 저랑 같이 있어줬고...~!
Victor D. Ashford: (쪼물쪼물받는 손을 내려다보다 소중하게 꼬옥 쥐었다.) 다음엔 더욱 준비성 철저한 빅토르가 될게요. ... 지루하진않아요? 내가 잘 놀아주고있는 게 맞나 걱정되는데.
블라섬 L. 디와이트: 한 번도 지루한 적 없었는걸요~.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오랜만에 하루종일 즐겁게 보내서 피곤할 지경이에요~.
Victor D. Ashford: 그래요? 다행이에요. (잡은 손을 붕붕..거리다 피곤하다는 말에 멈칫한다.) 피곤하면 집에 가서 쉴까요? 아니면 마저 놀이동산 둘러보고 갈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하나 정도는 더 탈 수 있어요! (고개 꾸닥) 롤러코스터를... 음... 잘 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도 안 타봤어요~.
Victor D. Ashford: 그래요? 사실... 나도 처음인데. 이 참에 같이 처음으로 타볼까요? (조금 긴장한 듯 침을 꼴깍 삼키며 롤러코스터를 쳐다본다.) 블라썸과 같이 탄다면 용기낼 수 있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아, 그럼 같이 타요~! 뭔가 괜히 떨리네요... (고개 끄덕...) 그럼 갈까요~? 지금 줄도 그렇게 안 긴 거 같구...!
Victor D. Ashford: (비장하게 고개를 끄덕이고 함께 줄을 향한다.) 맨 앞에 탈까요, 중간에 탈까요, 맨 뒤에 탈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으음... 저는 다 상관 없는데... 어느 자리가 제일 안 무서울까요...? (고민...)
Victor D. Ashford: 음.... 듣기로는 맨 뒷자리가 가장 덜 무섭다던데. 맨 뒤에 탈까요?
블라섬 L. 디와이트: (!) 좋아요~! (꾸벅)
어느덧 줄이 짧아지고, 이내 블라썸과 빅토르의 차례가 옵니다.
블라썸와 빅토르는 맨 뒷자리에 타고, 안전바가 내려가자 롤러코스터가 천천히 출발하기 시작합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길이 그저 불안하기만 합니다.
천천히, 천천히 오르다가....
정상에서 잠시 멈추고,
예고도 없이 롤러코스터는 빠르게 떨어져내립니다.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Luck Roll
Value:70/35/14
Rolled:44
Result:Success
(와!)
와!
정신력도 체크!
Victor D. Ashford:
SAN Roll
Value:64/32/12
Rolled:51
Result:Success
(와!)
와!
빅토르는 강한 멘탈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짧지만 어쩐지 길었던 것 같은 롤러코스터가 끝나고,
나가는 길에는 직원이 롤러코스터에 찍힌 사진을 보여주고 있네요.
빅토르의 사진은... 음,
역시 오늘도 잘생겼습니다.
Victor D. Ashford: ( ; )
(블라섬사진은?!)
굳이 그런걸?
블라썸,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ㅡㅡ
블라섬 L. 디와이트:
Luck Roll
Value:60/30/12
Rolled:15
Result:Hard
블라썸의 사진은....
쫌 웃기게 생겼지만 그런대로 잘나왔습니다.
Victor D. Ashford: (어이업다는얼굴로 키퍼 봄 ㅋㅋ)
(오늘도 블라썸은 예쁘고 귀엽고 다합니다..)
ㅋㅋ
빅토르 너머의 누군가는 현실을 부정하기로 했습니다.
Victor D. Ashford: (가만안둬) 블라썸, 사진 봐봐요. 블라썸 흔들렸는데도 귀엽게 잘 나왔어요.
블라섬 L. 디와이트: (!) 완전 웃기게는 안 나와서 다행이에요.... 빅토르가 더 귀엽게 나왔어요! (빅토르 사진 가리켜요)
Victor D. Ashford: (가관으로 흔들린 제 모습을 보고 풉, 하고 웃는다.) 조금 웃기게 나온 것 같은데... 아, 첫 롤러코스터는 어땠어요?
블라썸 L. 디와이트: 완전 귀엽게 나왔는데... (시무룩...) 롤러코스터 엄청 재밌었어요...~! 조금 무섭긴 했지만....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무서워할 틈도 없었는걸요...! (고개 꾸닥)
Victor D. Ashford: (얼굴펴줌) 음..그러게요! 상상 이상으로 무서웠지만 동시에 상상 이상으로 재밌었던 것 같아요. (맞장구치듯 끄덕이고 주위를 둘러본다.) 이제 또 뭐가 남았지...
블라썸 L. 디와이트: 으음~. 있는 건 다 탄 거 같은데. 이만 갈까요? 가는 길에 초콜릿 먹으면서 가요...~!
Victor D. Ashford: 아, 그럴까요? 블라썸도 슬슬 피곤하겠죠. (손을 쥔 채 출구를 찾아 간다.)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내서 좋았어요.
블라썸 L. 디와이트: 저두요! 빅토르랑 같이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손을 꼭 맞잡은 채로 따라갔다.) 다음에도 이렇게 놀 시간이 있으면 좋겠어요~.
Victor D. Ashford: 오랜만에 이런 큰 데로 와서 노니까 좋았어요. (피곤하지만 어쩐지 아직도 들떠있는 기분이다. 바람은 시원하고, 잡은 손은 따뜻해서 기분 좋은 걸음으로 집을 향한다.) 앞으로도 많을 거예요. 자주 놀러가요!
블라썸 L. 디와이트: (고개를 힘차게 끄덕였다. 잡은 손은 놓지 않았다. 같이 보낸 시간이 퍽 즐거웠던 듯 미소가 하루종일 떠나지 않았다.) 좋아요~. 다음에도 또 같이 시간 보내주세요!
블라썸과 빅토르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오늘은 어쩐지 즐겁지만, 피곤한 하루였네요.
놀이공원도 거의 끝나갈 시간이라, 거리에 사람들이 유독 많아보입니다.
서로 놓치지 않게, 손을 꼭 잡고...
... ...?
블라썸의 손이 잡히지 않습니다.
빅토르, 관찰 체크.
Victor D. Ashford:
Spot Hidden Roll
Value:95/47/19
Rolled:87
Result:Success
성공.
붐비는 인파 사이로, 블라썸을 데려가려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Victor D. Ashford: (너를 찾으려 두리번거리다, 모르는 사람들이 너를 데려가려는 모습이 보이자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 기분이 들었다. 어서 너를 붙잡으러 네 쪽으로 발을 돌려 달려간다.)
빅토르가 블라썸이 있는 쪽을 향해 달려가자,
그 사람들은 빅토르의 기척을 눈치채고는 그대로 블라썸을 두고 도망쳐버렸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괜찮아요? 저 사람들은 누구예요? (숨을 몰아쉬며 네 손을 붙잡았다.)
블라썸 L. 디와이트: 아, 저는 괜찮아요... (눈을 깜빡이며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으음, 저도 모르겠어요. 무슨 교단에서 나온 사람들 같은데... 다 처음 보는 얼굴이어서...
Victor D. Ashford: 다행이다, 휴... 늦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 내가 더 손을 꽉 잡고있었어야 했는데, 미안해요... (잡은 손을 다시는 놓치지않게 단단히 잡았다.) 교단 사람들? 으음... (순간 그 점쟁이라는 사람과 관련있는 건가, 하고 심각한 얼굴로 머리를 굴려본다.) 위험하니까 일단 집으로 갈까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아니에요. 사람이 너무 많았으니까... 저도 손을 꼭 잡지 못했으니까요.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우선 돌아가요...~. 여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손을 맞잡고는 주변을 힐끔 둘러봤다.)
Victor D. Ashford: 그래요, 길 잃지않게 꼭 잡고 가요. (주변에 수상한 사람이 없는지 유심히 살펴보며 집을 향한다.)
빅토르와 블라썸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옵니다.
도착하니 어느덧 늦은 밤이 되었네요.
오늘 하루 종일 알차게 놀아서 그런지, 조금 잠이 쏟아집니다.
Victor D. Ashford: (절로 나오는 하품에 손으로 입을 가렸다. 눈을 느릿하게 깜빡이다 네 상태를 살피고,) 피곤하죠, 블라썸. 오늘은 이만 쉬는 게 좋겠어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너무 돌아다녀서 그런가봐요... 이만 자야겠어요. 빅토르도 피곤할텐데 좀 자요...~.
Victor D. Ashford: 그래야겠어요. ...(너를 물끄러미 쳐다보고,) 나를 처음 만났댔죠? 어땠어요? 처음 만났는데도 같이 즐겁게 다녀준 게 고마워서. ...
블라썸 란 디와이트: 으음... 처음에는 낯설어서 조금 무서웠는데. 지금은 훨씬 편해진 것 같아요. 빅토르가 먼저 편하게 다가와줘서 그런 거겠지만... (옅게 웃었다.) 재밌었어요.
Victor D. Ashford: 음.. 역시 블라썸은 블라썸인 것 같아요. 어린 블라썸이든, 어른 블라썸이든... (피곤한 탓에 눈을 반쯤 내리깐 채 조그많게 웃었다.) 다행이에요. 잘 쉬고, 내일 봐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그래요...~? 그렇게나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전히 웃는 얼굴로.) 응, 빅토르도 잘 자고... 좋은 꿈 꿔요...~.
Victor D. Ashford: (느릿하게 끄덕끄덕..) 잘자요, 블라썸.
블라썸과 빅토르의 밤이 저뭅니다.
하루 종일 즐겁게 돌아다닌 탓에, 잠이 더 빨리 오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은 곤히 잠에 듭니다... ... ...
해가 뜨고, 다시 아침이 되었습니다.
블라썸은 어제와 같이 어린 모습 그대로입니다.
오늘은 돌아갈 수 있는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까요?
Victor D. Ashford: (부스럭거리며 이불을 걷고 일어나 옆에 누운 너를 멍하니 본다. 아직 어려진 상태 그대로네. 원래 모습의 블라썸도 좋지만, 어린 모습의 블라썸도 귀여워서 가만히 쳐다보고 있으면 행복한 기분. 이번 역시 네가 깰 때 까지 조용히 기다려본다.)
블라썸 란 디와이트: (얼마간 침대에서 더 뒤척이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자 눈을 비비며 침대에서 일어났다. 작은 하품. 시선을 굴리다가 당신 쪽을 보고는.) 빅토르, 좋은 아침이에요~.
Victor D. Ashford: (눈이 마주치자 나른하게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좋은 아침이에요, 블라썸. 잘 잤어요? 오늘은 블라썸의 팔찌를 준 사람을 찾으러 갈 날이네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벌써 그렇게 됐나요...~? 하긴, 으음... 벌써 하루가 흘렀으니까요. (작게 기지개를 쭉 폈다.) 빅토르도 잘 잤어요~?
Victor D. Ashford: 어젠 많이 피곤했죠. (널 따라 기지개를 쭉 펴곤) 네, 잘 잤어요. 아무래도 블라썸이 걱정되긴 했지만... 그럭저럭 잘 쉬었어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저는 멀쩡한걸요~. (고개 꾸닥꾸닥) 잘 쉬었다면 다행이에요. 푹 자서 그런지 몸이 좀 가뿐한 것 같기도...~. (팔 붕붕 돌려본다!)
Victor D. Ashford: 그래요? 상태가 괜찮아서 다행이에요. (웃으면서 한 쪽 팔을 붕붕!) 아침식사라도 할까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꾸닥) 좋아요~! 빅토르 요리 잘해요? (궁금한듯 고개를 갸울였다.)
Victor D. Ashford: 으음.... 으음.... 으음.......(한참을 고민하더니) 글쎄요! 제 스스로 잘한다고 하면 재수없잖아요~(?)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망칠 일 없는 걸로 만들게요. 수프라던가.
블라썸 란 디와이트: 앗... 빅토르는 스스로 잘한다고 말해도 괜찮을 텐데... (곰곰 생각하다가) 좋아요~! 저 수프 좋아해요. (고개 꾸닥꾸닥)
Victor D. Ashford: 으음...좋아요! 조금만 기다려요. (주방으로 호다닥)
(행운 굴려도 되는가?)
굴려보쟈
Victor D. Ashford:
Luck Roll
Value:70/35/14
Rolled:11
Result:Extreme
(!!)
아이구 우리애 잘한다
빅토르는 일류 요리사도 울고갈만한 수프를 만들어냈습니다!
Victor D. Ashford: (ㅋㅋㅋㅋㅋㅋㅋㅋ으쓱;) (만들어낸 수프를 그릇에 담아 식탁에 스푼과 함께 세팅한다.) 블라썸, 식탁으로 올래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 좋아요~! (식탁으로 쪼르르 걸어가 얌전히 의자에 앉았다.) 빅토르가 요리한 거에요~?
Victor D. Ashford: 으음, 네. 오늘은 운이 좋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블라썸한테 준다고 생각하니까 무의식에 열심히 만들었나봐요. (네 앞에 마주보게 앉았다.) 한입 먹어볼래요? 뜨거우니까 조심하고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좋아요~. 한 번 기대해볼게요! (고개 작게 끄덕이고는 수프를 한 스푼 떴다. 조심스럽게 스푼을 후후 불고는 한 모금 넘겼다.) ...~! 완전 맛있어요...! 빅토르 요리 엄청 잘하는 거 같아요...!!
Victor D. Ashford: ...다행이다. 가끔은 망치기도 하거든요. (안도하며 저도 수프를 한숟갈씩 떠먹기 시작한다.) 배부르게 먹어요, 모자르면 말하고.
블라썸 란 디와이트: 언제나 완벽한 사람은 없으니까요. 지금 이 수프가 맛있으면 된거죠...~! (작게 웃으면서 수프를 조금씩 떠마셨다.) 이렇게 맛있는 수프는 처음 먹어봐요.
Victor D. Ashford: 그 정도예요? (쑥스러운 표정으로 되물었다.) 블라썸한테 맛없는 걸 먹일 순 없죠. (수프가 술술 넘어가는 덕에 빠르게 그릇을 비웠다.) 다음에도 요리해줄 기회가 생기면 더 맛있는걸로 만들어줄게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정말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장난스럽게 웃었다. 그릇의 바닥이 보일 때까지 수프를 마신 후, 잘 정돈하여 자리에 두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었더니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꾸닥)
Victor D. Ashford: 잘먹었어요? 나도 속이 든든해졌어요. (빈 그릇 두개를 들어 부엌으로 치워두고 돌아온다.) 으음, 이제... 뭐부터 해야할까요. 팔찌는 아직도 안빠지는 거죠?
블라썸 란 디와이트: 네. 팔찌는 꼼짝도 안 해요... (고개 꾸닥...) 으음, 길거리로 한 번 나가서 물어볼까요? 의외로 가까이에 있을 수도 있으니까~.
Victor D. Ashford: 좋아요. 음... 오늘도 놓치거나 길 잃지않게 손 꽉 잡고 가야겠어요. 길거리로 나가볼까요?
블라썸 란 디와이트: (끄덕끄덕) 좋아요! 저는 준비 다 됐어요~.
Victor D. Ashford: (나가보쟈)
블라썸과 빅토르는 나가봄니당
길거리에는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어제의 그 붐비던 거리에 비하면 확연히 적네요.
지나가던 사람에게 점쟁이에 대해서 묻자,
이 근처에 있는 가게에서 그가 영업을 하고 있을 것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겨우겨우 물어가며 점집을 찾아가자, 가게는 문이 열려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거기에는 블라썸이 말했던 '점쟁이'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남자가 한 명 앉아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가게를 들어서며 조금 경계하듯 둘러보다, 가게에 앉아있는 남자를 보고) ...실례합니다~?
?: 으음~. 무슨 일로 찾아왔지? 뭐... (어린 블라썸 쪽으로 한 번 눈짓을 주고) 대충 알 것 같지만.
Victor D. Ashford: (침을 한 번 꼴깍 삼켰다.) 얼마전에 제 소중한 사람에게 팔찌를 줬다는 걸로 알고있는데... 보다시피 이렇게 어려졌거든요. 혹시 알고계신 무언가가 있나 싶어서 왔어요.
?: 분명 줬었지. 정확히 말하면 내가 그렇게 만든 거지만... 재밌지 않니? 소중한 사람의 어린 시절을 보는 거.
Victor D. Ashford: 당신이 벌인 일이라고요? (놀란 듯 눈을 크게 떴다. 여전히 꽉 잡은 손을 놓지않고, 블라썸을 내려다보며 그에게 말을 이었다.) ...분명 어려진 상태라도 여전히 소중하고 좋아하지만, 평생 이런 상태로는 못있을거예요.
?: 흐음.... 그러니? 원래 상태로 돌아갔으면 좋겠어? 지금 그 상태로 키우는 것도 나쁘지 않을텐데.
Victor D. Ashford: 물론 이러한 블라썸도 저는 좋지만... 저를 사랑해주는 블라썸이 그리워질 거예요. 사실, 벌써 그리워요. (잡은 손을 엄지로 매만지듯 쓸었다.) ...내가 사랑하면서 날 사랑해주는 블라썸을 돌려주실래요?
?: (가만히 듣고 있다가) 뭐, 그렇게까지 원한다면 어쩔 수 없고. 저쪽 책장에 명부가 있을텐데... 찾아오면 들어주지. (책들이 가득 꽂혀있는 책장 쪽을 가리켰다.)
빅토르, 자료조사 체크.
Victor D. Ashford:
Library Use Roll
Value:60/30/12
Rolled:28
Result:Hard
성공.
여러 사람들의 이름이 적힌 책을 발견합니다.
그 가운데에는 블라썸의 이름도 적혀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생각보다 쉽게 찾아낸 명부를 집어들었다.) ...이건가?
?: 맞아. (고개를 끄덕였다.) 나한테 주면 돼.
Victor D. Ashford: 으음...여기요. 잘 부탁해요. (명부를 그에게 내밀었다.)
남자는 글씨들 위에 손을 얹어 블라썸의 이름을 지웁니다.
?: 너희들의 깊은 인연에 감탄했어! 즐거움을 줘서 고맙군.
순간, 빅토르의 의식이 멀어집니다.
... ... ... ... ...
문득 빅토르는 잠에서 깨어납니다.
정신을 차리면, 자신의 방에 누워있는 것을 깨닫습니다.
블라썸은 어떻게 된 걸까?
얼마 지나지 않아, 빅토르의 휴대전화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블라썸으로부터 온 전화입니다.
데이트를 까먹고 계속 잠을 자고 있던 것 같다고, 미안하다며 우는 목소리입니다.
아무래도 어제의 기억은 없는 것 같군요.
그 귀여움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하는 건 유감이지만요.
어쨌든 평소의 일상으로 돌아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랑뽀 (GM) [END : 작은 너]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