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TRPG (CoC)/Blossom

* Blossom X Victor |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 *

* 플레이 날짜 20180217~18

*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 시나리오의 스포일러가 존재하니,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예정이 있으신 분은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창조 엔딩 요소가 있습니다,, 키퍼 (작성자 본인)는 아직 키퍼링을 시작한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애기 키퍼입니다,, 좀,,, 실수가 많지만은,,, 너그럽개 봐주새요,,,

* KPC 블라썸 L. 디와이트 / PC 빅토르 D. 애쉬포드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

어느 더운 여름, 오랜만에 같이 휴일을 보낼 수 있게 된 빅토르와 블라썸은 데이트 약속을 잡았습니다.
당장 내일로 급조한 약속인지라 어느것 하나 짜여진 계획은 없지만요.
아침부터 만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블라썸은 오전에 일이 있는 모양이에요. 어쩔 수 없죠.
아, 블라썸이 좋아할만한 식당을 예약한게 다행이라면 다행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녁 시간에 예약을 잡았다고 하니 기뻐하던 블라썸의 목소리가 떠오릅니다.
당신은 내일의 데이트를 기대하며, 혹은 고민하며 시간을 보내다 생각보다 늦은 시간에 잠이 들고 말았습니다…
... ... ... ...
삐리리, 삐리리, 삐리리...
아침 알람이 울립니다.
잠에서 깬 빅토르는 자신이 알람을 끄고 늦잠을 자 버린 사실을 깨닫습니다.
어제 깜빡하고 끄지 않은 건지, TV에서 대낮의 교양 프로그램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방 안은 후텁지근해 기분이 영 좋지 않습니다. 열린 창문으로 바람 한 점이 들어오지 않는 날씨입니다.
해는 벌써 중천에 떠 있군요. 시간이 많이 늦었습니다.
어서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약속 시간에 늦을지도 모릅니다.
침대에서 이만 일어날까요?
빅토르 D. 애쉬포드: (벌떡 일어나자!)
빅토르는 침대에서 벌떡 일어났습니다.
그와 동시에,
아찔한 현기증이 빅토르를 덮쳐옵니다.
빅토르, 민첩 체크.
빅토르 D. 애쉬포드: 
rolling 1d100<50
(
12
)
1 Successes
성공.
뛰어난 몸동작으로 다행히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슬슬 준비하고 나가볼까요? 블라썸이 기다릴지도 모릅니다.
빅토르 D. 애쉬포드: (지각은 안된다! 빠르게 준비를 마치고 집을 나선다.)
서둘러 준비를 마친 빅토르는 버스를 타고 약속 장소로 나갑니다.
약속 장소는 시계탑 아래입니다. 아래에서는...
블라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네요.
빅토르 D. 애쉬포드: 미안해요, 많이 기다렸어요? (너무너무 미안한 표정...)
Blossom L. Dewight: 아, 빅토르! 별로 안 기다렸어요. (웃으면서 고개 도리도리...)
Victor D. Ashford: 본의 아니게 지각을 했네요. 긴장해서 그래요. (작게 웃고 네 한 쪽 손을 찾아 쥐었다.) 식당 가기로 했었죠?
Blossom L. Dewight: 긴장했어요...? (고개를 살짝 기울였다가 손을 맞잡았다.) 식당부터 가게요? 아직 시간 좀 남았을 텐데. 어디 들렀다가 가는 건 어때요?
Victor D. Ashford: 기대했다고 하는 게 더 정확하겠죠? (맞잡은 손을 살짝 흔들고) 그럴까요, 이 주변에 블라썸이 좋아하는 가게라던가 있어요?
Blossom L. Dewight: 으음, 글쎄요. 이 근처에.... (잠시 고민하다가) 게임 센터랑, 영화관이랑... 쇼핑몰 정도? 빅토르는 어디 가고 싶어요?
Victor D. Ashford: 난 다 좋아요, 게임센터는 잘 안가지만 재밌을 것 같고. 영화도 좋아하고 쇼핑도 좋아하니까요. 블라썸은 어디가 가장 가고싶어요?
Blossom L. Dewight: 으응...~ 저는 빅토르가 가고 싶은 데면 다 좋을 거 같아요. (작게 웃었다.)
Victor D. Ashford: 그럼 쇼핑하러갈까요? 반지나 목걸이도 맞추러 가고~ 조금 유치한가요? (키득였다.)
Blossom L. Dewight: 아니요! 전 좋은 걸요. 빅토르가 가고 싶어할 것 같았기도 하고...~ (손 흔들) 그럼 갈까요?
빅토르, 관찰 체크 가능.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70
(
69
)
1 Successes
성공.
어렴풋이, 그녀가 당신이 어디로 향할 지 알고 있었다는 듯 행동한다는 걸 눈치챕니다.
Victor D. Ashford: (기분 탓일까. 네 손을 잡고 기분 좋게 쇼핑몰로 향했다.)
빅토르와 블라섬은 쇼핑몰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빵빵한 에어컨에 기분이 좋습니다.
지하에는 푸드코트가 있고, 1층에는 화장품과 서점, 2층에는 남성 의류, 3층에는 여성 의류, 4층에는 아동 의류, 5층에는 전자기기, 6층에는 휴게실과 장난감 코너가 있는 모양입니다.
Victor D. Ashford: (악세사리는 몇 층에 있을까!?)
3층 구석에 있다고 하자!
Victor D. Ashford: (조와!) 블라썸, 순서대로 1층부터 돌아볼래요?
Blossom L. Dewight: 좋아요...~! (쫑쫑...)
1층에는 화장품 가게와 서점이 있습니다. 어느 쪽으로 갈까요?
Victor D. Ashford: (블라썸은 화장품에 관심이 잇을까? 우선 화장품 쪽부터 본다..!)
화장품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각종 화장품들이 종류별로, 색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게 안에 발을 들이자 점원이 쫄래쫄래 따라오기 시작합니다.
점원: 뭐 찾으시는 거라도 있으세요?
Victor D. Ashford: (구경하러 온 거라는 특유의 눈빛으로 웃었다...!) 블라썸, 필요한 거 있어요?
Blossom L. Dewight: 음... (화장품 힐끔...) 딱히 필요한 건 없는데... 빅토르 화장해줄까요? (눈 반짝)
Victor D. Ashford: 화장? 시켜줄 거예요? (재밌겠다!)
Blossom L. Dewight: 그럼요! 제가 완전... 엄청.... 예쁘게 해줄게요! (반짝반짝)
Victor D. Ashford: 난 블라썸을 믿으니까요....! 그럼 한 번 받아볼까요? (운 다이스 굴려야하나(?))
굴리자!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70
(
40
)
1 Successes
(!)
성공.
빅토르는 화장을 통해 절세미인으로 거듭났다.
Victor D. Ashford: (대박 볼품업던 빅토르는 킹갓엠페러제너럴마제스티 블라썸의 메이크업 실력으로 봐줄만한 얼굴이되었다.)
Blossom L. Dewight: (블라썸은 어쩐지 개어이업다는 생각이들엇다.)
Victor D. Ashford: (이해할 수 없다. 봐줄만한 빅토르는 킹갓엠페러제너럴마제스티 블라썸을 보았다.) 나도 블라썸 화장 시켜줄까요?
Blossom L. Dewight: (!) 좋아요...~! 기대해봐도 되는 거죠?
블라썸, 행운 체크.
Blossom L. Dewight: 
rolling 1d100<70
(
86
)
0 Successes
(앗)
Victor D. Ashford: (이건 다 빅토르 탓이다)
실패.
Victor D. Ashford: (블라썸은 본판부터 짱이기 때문에 괜찮다!)
블라썸은 웃기게 생긴 얼굴이 되었다.
Blossom L. Dewight: (핫)
Victor D. Ashford: (웃긴 얼굴이 아니라 보면 웃음이 절로 나는 얼굴일 것이다. 빅토르 도게자 하자)
Blossom L. Dewight: (우웃,,.,. 빅토르 일으켜줌...)
빅토르, 블라썸 관찰 체크 가능.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95
(
26
)
1 Successes
Blossom L. Dewight: 
rolling 1d100<75
(
66
)
1 Successes
성공.
빅토르와 블라썸은 화장품 가게 점원이 쟤네는 뭐하는 거지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다는 것을 눈치챈다.
Victor D. Ashford: (불만있습니까?의 얼굴)
점원: 저기... 안 사시나요? (힐끔 힐끔)
Victor D. Ashford: (뭔가 사야할 것 같아서 립밥 하나 사서 블라썸 손에 쥐어줬당..)
Blossom L. Dewight: (!) (립밤이 생겼당)
빅토르가 립밤을 구매하자 점원이 영업용 미소를 지으며 배웅한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손잡고 총총) 서점도 가볼까요? 볼만한 책이 있을까~
Blossom L. Dewight: 아, 좋아요...~! (빅토르 손 잡고 쫑쫑쫑)
구역별로 장르가 나눠져 있는 대형 서점입니다. 원하는 게 있다면 카운터 근처에 도서 검색기가 있고, 점원에게 물어보아서 찾을 수도 있겠네요.
중앙에는 베스트셀러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로맨스 장르인 모양입니다.
Blossom L. Dewight: 읽을 책이 있을까요? (책이랑 거리가 멀다)
Victor D. Ashford: 음... ... 책은 읽을 만한 건 다 읽었는데. 읽고싶은 것 있어요? (두리번)
Blossom L. Dewight: 으음...~ 글쎄요. 빅토르가 좋아하는 책 있어요? (갸웃...) 책을 많이 읽는 쪽이 아니라...
Victor D. Ashford: 음... ... 난 딱히 괜찮지만, (소설 코너로 가더니 연애소설을 하나 집어들어 계산하고 왔다!) 재미있게 읽었던 게 있는데, 심심할 때 읽어봐요!
Blossom L. Dewight: (!) 무슨 내용인데요~?
Victor D. Ashford: 평범한 여학생이 길가에서 아이를 줍고 웬 무섭고 성격나쁜 남자와 사랑에 빠지면서 이런저건 사건사고에 휘말리며 사랑이 더욱 깊어가는 내용이에요! (제목: 아빠가 된 일진짱)
Blossom L. Dewight: .....!!!!!!!! 완전.... 낭만적이에요....! (눈 반짝반짝반짝반짝)
Victor D. Ashford: 그렇죠? 시간 때우기 좋을 거예요~ (블라썸 품에 꼬옥 안겨줌) 더 볼 게 없으면 다음 층으로 올라갈까요?
Blossom L. Dewight: 좋아요...~! (소설책 꼬옥 안고 2층으로 총총)
2층은 남성 의류를 파는 곳입니다.
어쩌면 빅토르에게 어울릴 옷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가까운 거리에 서 있는 점원이 영업용 미소를 짓고 이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간단하게 검정색 바지를 하나 휙 샀다!)
빅토르는 돈이 있을까? 재력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70
(
34
)
1 Successes
(부자여따)
성공. 부자 빅토르는 검정색 바지를 한 벌 샀다!
Victor D. Ashford: (룰루) 더 이상 여기에 볼 일은 없고... (위층으로 갈가!)
Blossom L. Dewight: 위로 갈까요~ (쫑쫑)
3층은 여성 의류를 파는 곳입니다. 3층 구석에는 악세사리 판매점도 위치해있네요.
Victor D. Ashford: (돌아댕김)블라썸은 살 옷 없어요?
Blossom L. Dewight: 음... 니트나 하나 살까요...~? (옷 계산을... 해본다!)
블라썸, 재력 체크.
Blossom L. Dewight: 
rolling 1d100<70
(
35
)
1 Successes
(헤헤)
성공. 부자 블라썸은 니트를 한 벌 샀다.
Blossom L. Dewight: 더 살 건 없는 것 같은데...~ (갸웃) 악세사리 판매점 쪽 가볼까요?
Victor D. Ashford: 좋아요~ (악세사리 쪽으로 가본다) 목걸이가 좋아요, 반지가 좋아요?
Blossom L. Dewight: 둘 다 좋은데... (고민...) 빅토르는요?
Victor D. Ashford: (둘 다 살 수 있을까... 재력 체크를...해보겠다...)
rolling 1d100<70
(
37
)
1 Successes
(있겠다!)
빅토르는 목걸이와 반지를 각각 두 개씩 살 돈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영앤리치 빅토르
악세사리 판매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반지, 목걸이, 귀걸이, 이어커프 등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점원: 어서 오세요~ 찾으시는 게 있나요?
Victor D. Ashford: 목걸이랑 반지요~ 맞추러 왔어요. (커플어필)
점원: 커플이시구나~ 목걸이 같은 경우는 여기 하트 퍼즐 목걸이나 달하고 별로 포인트 들어간 목걸이도 있구요. (목걸이 가득 들어있는 상자 주섬주섬 꺼낸다)
반지같은 경우는 각인으로도 많이 맞추세요~.
Victor D. Ashford: (블라썸 봄) 블라썸이 골라줘요!
Blossom L. Dewight: (!) 제가 골라도 되나요...? (슬금슬금...) (악세사리 보는 눈이 없당)
Victor D. Ashford: (여깄는 거 다 예쁘니까 괜찮을 것이다!) 블라썸 마음에 드는 걸로 맞추죠.
Blossom L. Dewight: 으음... (고민...) 그럼 이거...~ 괜찮을까요...?
(하트 퍼즐 목걸이 톡톡...)
Victor D. Ashford: (꾸닥!) 예뻐요, 이걸로 삽시다~ (계산하고 바로 나눠가진다!) 반지는 점원분이 추천해주신 대로 각인반지 해볼까요?
Blossom L. Dewight: (!) 좋아요! 문구는 뭐로 할까요?
Victor D. Ashford: (곰곰..) 이름 이니셜도 좋은 것 같고... 좋아하는 문구나 글 있어요?
Blossom L. Dewight: 으음... 글쎄요... (고민...)
(딱히 없는 것 같다) 이니셜도 좋은 거 같아요!
Victor D. Ashford: (쪼와) (점원에게 이름 이니셜 각인 반지로 부탁하고 각자의 이름을 말해주었다!)
점원: 감사합니다~ 시간 조금 걸리세요!
Blossom L. Dewight: 으음... 기다리는 동안 다른 층 보고 올까요? (갸웃)
Victor D. Ashford: 아, 그럴까요? 윗층은... (아동의류나 전자기기나 장난감 코너에선 볼 일이 없다..) 쇼핑몰을 더 돌까요, 아니면 다른 곳으로 갈까요?
Blossom L. Dewight: (음...) 휴게실 있다가 오는 건 어때요?
Victor D. Ashford: (구러자!) (총총!)
6층 휴게실로 올라왔습니다. 휴게실에는 편안한 소파들이 몇 개 놓여있고, 옆에는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음료를 마시면서 기다리는 것도 좋겠네요.
Victor D. Ashford: (카페로 갈까!)
카페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와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뭐 마시거나 먹을래요?
Blossom L. Dewight: 으음... 조금 있으면 저녁이라. 저는 간단하게...~ 아이스티 마실래요. 빅토르는요?
Victor D. Ashford: 나도 간단하게 마셔야겠어요. 난 밀크티~ (카운터로 가서 주문한다)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직원이 아이스티와 밀크티를 빅토르에게 내밉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에게 아이스티를 내밀었다.) 소파에 앉아서 마시고 있는 게 좋겠죠?
Blossom L. Dewight: (두 손으로 받았다) 좋아요...~! 어차피 얼마 안 걸릴 것 같으니까....~.
Victor D. Ashford: (소파에 앉아 밀크티 호록..) 생각보다 여기서 돈을 많이 쓴 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이왕 놀러 나온 거니까 아낌없이 써야겠죠!
Blossom L. Dewight: 앗... 으음... (고민...고민...) 이따 저녁은 제가 살까요? 아니면 다음에 또 놀게 되면 제가 다 살게요... ...!
Victor D. Ashford: (헉)(도리도리) 아니에요! 블라썸한테 하나라도 더 주고싶은걸요, 날 위해 쓰는 돈을 줄여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Blossom L. Dewight: 하지만 빅토르 돈인데 빅토르한테 투자하지 않는 것두 조금 이상하잖아요... (고민...) 다음 번엔 제가 사줄게요.
Victor D. Ashford: 난 나보다 블라썸이 더 좋으니까요~ (후후 웃었다.) 블라썸이 기뻐하는 모습이 내게 가장 행복해요.
Blossom L. Dewight: 전 빅토르가 좋은 게 제일 좋은데...~ (잠시 고민하다가 그냥, 웃었다.) 그래도 다음엔 제가 살게요. 돈을 너무 많이 쓰는 것도 안 좋으니까...~.
Victor D. Ashford: 음~ 뭐, 그럼 함께 있을 땐 쓰고싶은 곳에 마음껏 쓰기로? 다른 때에 절약하면 되겠죠, 블라썸이랑 함께 있는데 아낄 게 뭐가 있겠어요. (마주 웃고 밀크티를 한모금 마셨다.)
Blossom L. Dewight: 응, 그럼 그렇게 해요. (다 마신 아이스티 컵을 내려놓았다.) 슬슬 갈래요? 식당 예약 시간도 있으니까...~.
Victor D. Ashford: 좋아요, 슬슬 가야겠네요. (밀크티를 원샷하고 내려놓았다.) 갈까요? (자리에서 일어나 네게 손을 내밀었다.)
Blossom L. Dewight: (고개를 작게 끄덕인 후 네 손을 잡았다.) 그럼요. 가요.
빅토르와 블라썸은 악세사리 판매점으로 내려왔습니다. 점원이 빅토르와 블라썸에게 각인된 반지 두 개를 내밉니다.
Victor D. Ashford: (마음에 든다!) (반지를 집고는 잡고있던 네 손을 들어 손가락에 쏘옥 끼워주었다.) 역시 어울리네요, 블라썸!
: (빅토르 손에도 끼워준다!) 엄청 예뻐요...~! 빅토르도 꼭 어울려요. (작게 웃었다.)
Blossom L. Dewight: (어ㄹㅏ 여기다)
Victor D. Ashford: (반지를 낀 손을 보고 기분좋게 웃고 다시 네 손을 꼬옥 쥐었다.) 이제 나가볼까요~
Blossom L. Dewight: (꼬옥) 그럼 가요...~!
(빅토르 손 잡고... 예약한 식당 쪽으로 간다!)
슬슬 예약 시간이 가까워져옵니다. 블라썸과 빅토르는 예약해둔 식당 쪽으로 향합니다.
어쩐지 블라썸은 빅토르보다 길을 더 잘 알고 있는 것 같네요.
블라썸은 빅토르의 손을 잡고 저녁이 된 도심 한복판을 걸어갑니다.
사람이 심하다 싶을 정도로 많습니다. 이래서 휴일이란... ...
... ... 어라?
그런 생각을 하는 사이에, 빅토르는 블라썸의 손을 놓쳐버리고 맙니다.
순식간에 블라썸은 머리카락 한 올조차도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 많은 인파들 사이에서, 블라썸을 찾는 일은 어려워보입니다.
Victor D. Ashford: (이럴수가...........)
블라썸? (일단 소리내어 이름을 불러본다.)
아무도, 당신의 부름에 답하지 않습니다.
마주 당신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조차 없습니다.
전화라도 걸어볼까요?
Victor D. Ashford: (조금 당황스런 표정으로 전화를 걸어본다.)
... 뚜루루, 뚜루루... ...
달칵.
전화를 받았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 ...
답은 없습니다.
이내 전화는 끊겨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빅토르는 갑자기 몰려오는 어지러움 속에...
그만 쓰러져 정신을 잃습니다.
... ... ... ...
어느덧 시간이 흘러, 아침이 되었습니다.
잠에서 깬 빅토르는 자신이 알람을 끄고 늦잠을 자 버린 사실을 깨닫습니다.
어제 깜빡하고 끄지 않은 건지, TV에서 대낮의 교양 프로그램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방 안은 후텁지근해 기분이 영 좋지 않습니다.
열린 창문으로 바람 한 점이 들어오지 않는 날씨입니다. 해는 벌써 중천에 떠 있군요.
시간이 많이 늦었습니다. 어서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약속 시간에 늦을지도 모릅니다.
...어라? 빅토르는 묘한 기시감을 느낍니다.
이상하다? 꿈이라도 꿨나?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나, 생생합니다.
이상한 기분이 듭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98
)
0 Successes
(으악...)
대실패.
정신력 -1.
약속 시간이 가까워져 옵니다. tv를 보거나, 블라썸에게 연락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ictor D. Ashford: (곧바로 블라썸에게 연락을 해본다.)
... 뚜루루, 뚜루루... ...
달칵.
Blossom L. Dewight: 여보세요?
Victor D. Ashford: 블라썸... 블라썸이죠?
Blossom L. Dewight: 그럼요. 빅토르. 이 시간에 웬일이에요? 전화를 다 하고...
Victor D. Ashford: 아... 꿈을 꿨는데, (말을 하려다 입을 꾹 닫았다가 그냥 웃어넘겼다.) 아니에요. 오늘이 기대되어서 그런지 블라썸 꿈을 꿨어요.
Blossom L. Dewight: 뭐에요. (작게 웃음을 흘렸다.) 늦겠어요. 기다릴 테니 준비하고 나와요.
Victor D. Ashford: 네, 금방 갈게요. (저도 웃고는 전화를 끊었다. 이상한 기분이 들어 잠시 멍하니 앉아있다가 일어나 금세 준비를 마쳤다.)
빅토르는 서둘러 준비하고는, 버스를 타고 약속 장소로 나갑니다.
약속 장소에 나가자 블라썸은 어제처럼 약간은 지친 표정으로 빅토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디가 그리 불안한 건지 시계탑 아래를 서성이고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네게 다가가 안색을 살피더니 걱정스레 물었다.) 어디 아파요?
Blossom L. Dewight: ... ... 아, 빅토르. (작게 웃었다.) 아니요, 괜찮아요. 너무 늦어지는 건 아닌가 싶어서...
Victor D. Ashford: 아, 많이 기다리게 했어요? (어쩔 줄 몰라 네 두 손을 꼬옥 잡아 모았다.) 피곤해보이는데, 많이 돌아다니는 건 피해야겠네요.
Blossom L. Dewight: 아뇨. 별로 안 기다렸는걸요. 정말로...~! (잡힌 손을 꾹 눌렀다.) 쇼핑몰로 갈까요?
Victor D. Ashford: (가만 쳐다보다가 눈웃음을 지었다.) 거기로 가고싶다면요. 가요.
Blossom L. Dewight: 응, 그럼 가요. (손을 꼭 마주 잡고 쇼핑몰 쪽으로 향했다.)
빅토르와 블라썸은 쇼핑몰에 도착했습니다. 빵빵한 에어컨에 기분이 좋습니다.
지하에는 푸드코트가 있고, 1층에는 화장품과 서점, 2층에는 남성 의류, 3층에는 여성 의류와 악세사리 판매점, 4층에는 아동 의류, 5층에는 전자기기, 6층에는 휴게실과 장난감 코너가 있는 모양입니다.
Victor D. Ashford: (꿈에서와 똑같은 걸 하게 되려나. 고개를 돌려 너를 보고) 블라썸, 뭐 하고싶어요?
Blossom L. Dewight: 음... 글쎄요...~. 빅토르가 하고 싶은 거로 할래요. (눈 깜빡...)
Victor D. Ashford: (왜인지 마음이 급해졌으나, 적어도 무언가를 남기고는 싶었다. 목 근처와 손가락이 허전해진 기분이 들었다.) 블라썸, 우리 반지랑 목걸이만 맞추고 나갈래요?
Blossom L. Dewight: 그럴까요? (고개를 갸울였다.) 저는 빅토르가 원한다면 다 좋아요. 그럼 3층으로 갈래요?
Victor D. Ashford: (꾸닥~) (손 꼭 쥐고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3층에는 여성 의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구석에는 악세사리 판매점이 위치해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점원에게 다가가 커플 목걸이와 반지를 맞추러 왔다고 말했다. 어제와 같은 것이 눈 앞에 놓였으나 블라썸을 한 번 돌아보고,) 어느 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
Blossom L. Dewight: 음...~ 제가 골라도 되는 거에요? 악세사리 보는 눈은 영 없는데. (갸웃...)
Victor D. Ashford: 괜찮아요, 다 예쁘잖아요. 골라줘요. (뽀담)
Blossom L. Dewight: 으음... 전 그럼...~ (고민...) 여기 하트 퍼즐 목걸이로 할래요. 괜찮아요?
Victor D. Ashford: (끄덕!) 좋아요, 나도 마음에 들어요. (점원에게서 목걸이를 계산받고 하나씩 나눠가진다.) 반지는... 각인 반지가 유행이라던데.
Blossom L. Dewight: 으음... 그래요? 그럼 그거로 맞춰요. 문구는 뭐가 좋을까요?
Victor D. Ashford: 좋아하는 문구나 글, 있어요?
Blossom L. Dewight: 글쎄요... 딱히 없는데... (곰곰...) 빅토르는요...~?
Victor D. Ashford: 나도 딱히... (예상했다는 듯이 웃었다.) 이름 이니셜 각인으로 할까요.
Blossom L. Dewight: (!) 그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니셜로 할까요?
Victor D. Ashford: (꾸다닥... 점원에게 각자의 이름을 말하고 각인 반지를 부탁했당)
점원: 감사합니다! 시간 조금 걸리세요~
Victor D. Ashford: 음.. (잠시 고민하더니) 블라썸, 잠시만 기다리고 있어줄래요? 어디 좀 빨리 갔다올게요.
Blossom L. Dewight: ...~? 어디 가게요....? (손을 꾹 쥐었다.)
Victor D. Ashford: (다른 손으로 네 손등 위를 살살 쓰다듬었다.) 음~그냥, 선물 사오려고요.
Blossom L. Dewight: 으음... ... (가만 걱정스러운 듯 보다가) 빨리 와야 해요?
Victor D. Ashford: 걱정 말아요. 블라썸을 오랜 시간 혼자 둬버리면 그건 아주 나쁜 사람이죠. (조심스레, 천천히 네 손을 놓았다.)
(잠시 후, 손에 쇼핑백을 들고 급한 걸음으로 금세 돌아왔다. 네가 여전히 그 자리에 서있는 걸 보자마자 안심하듯 웃고 네게 쇼핑백을 내민다.)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Blossom L. Dewight: (고개를 갸웃거리고 쇼핑백을 받아들었다.) 괜찮아요. 많이 안 기다렸는데...~. 뭐가 들었어요...~?
Victor D. Ashford: (쇼핑백 안에는 립밤, 연애소설책 한 권, 네가 그 때 골랐던 니트가 들어있다.) 별 건 아니에요. (만약 그 떄의 기억이 정말 꿈이라면 지금 네게 건넨 것들이 네 취향이 아닐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 걱정스러운 얼굴로 네 얼굴을 살핀다.)
Blossom L. Dewight: (쇼핑백 안을 힐끔 보고는 눈을 반쯤 접어 웃었다. 묘한 표정.) 방금 사온 거에요? 고르느라 고생했겠는걸요...~! 너무 예뻐요. 고마워요! 나는 준비한 게 없어서 민망한데. (점원에게서 미리 받아둔 반지를 빅토르 손에 끼워준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이 기뻐하는 게 내게 가장 큰 행복이니까요? 괜찮아요. (이미 들어본 말일지도 모르지만. 네가 반지를 끼워주자 저도 네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고, 그 자리에 가볍게 입 맞췄다.) 어울려요, 블라썸.
Blossom L. Dewight: 저는... ... 빅토르가 좋은 게 제일 좋은데요. (작게 눈을 접었다.) 빅토르도 잘 어울려요. 예뻐요. (잠시 머뭇거리다가, 그냥 또 웃었다.) 그럼 갈까요?
Victor D. Ashford: 함께 있으니까 이렇게 행복해서 어쩌죠. (웃음 짓고 네 손을 단단히 잡았다.) 그래요, 식당으로 가요.
빅토르와 블라썸은 손을 잡은 채, 저녁이 된 도심 한복판을 걸어 예약한 식당 쪽으로 향합니다.
사람이 심하다 싶을 정도로 많습니다.
... ... 어제와 비슷한 시각. 빅토르의 손에서 온기가 빠져나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또 다시. 블라썸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빅토르 관찰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95
(
72
)
1 Successes
성공.
빅토르는 블라썸의 손을 놓친 게 아니라, 블라썸이 손을 놓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빅토르 민첩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55
(
65
)
0 Successes
실패.
사라져가는 온기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밀려오는 현기증에,
빅토르는 정신을 잃고 쓰러져 버립니다.
... ... ... ...
빅토르는 자신의 침대 위에서 눈을 뜹니다.
오늘따라 tv소리가 거슬리게 느껴지고, 어지러움이 느껴집니다.
날짜는... ... 블라썸과의 데이트 날.
하루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받아들이기 힘든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96
)
0 Successes
대실패. 1d3.
Victor D. Ashford: 
rolling 1d3
(
3
)
3
정신력 -3.
약속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tv를 보거나 블라썸에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TV에서는 똑같은 방송이 흘러나오고 있을까?)
tv에서는 저번과는 다른, 이상할 정도로 아름다운 남자가 요즘 화제가 되는 베스트셀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원을 여행하는 연인을 위한 안내서]
빠져나올 수 없는 루프에 갇힌 연인에 대한 소설입니다. 꼭 읽어보라는 말이 귓가에 맴돕니다.
정신을 놓고 한참 동안이나 TV를 들여다보던 빅토르는 남자에게서 느껴지는 이상함을 눈치챕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20
)
1 Successes
성공. 정신력 감소 X.
TV를 보다가 그만 약속 시간을 넘겨버리고 말았습니다. 빨리 나가보는 게 좋겠네요.
Victor D. Ashford: (서둘러 준비를 마치고 약속장소로 나간다.)
빅토르는 버스를 타고 약속 장소에 나갑니다.
묘하게 불안한 기분마저 듭니다.
약속 장소로 나가자,
블라썸은 그 자리에 없습니다.
... 조금 기다려볼까요?
Victor D. Ashford: (약속장소에 서서 블라썸에게 전화를 걸어본다.)
... 뚜루루, 뚜루루... ...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Victor D. Ashford: (이상하네. 조금 더 기다려보자.)
... 잠시 기다리자,
멀리서 블라썸이 이쪽으로 뛰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Blossom L. Dewight: .... 미안해요...! 많이 기다렸어요?
Victor D. Ashford: 아, 난 괜찮아요. ...무슨 일 있었어요? (잔뜩 걱정스러운 얼굴로 묻는다.)
Blossom L. Dewight: 으음, 아니요. 그냥... ... ... (시선을 살짝 피한다.) 늦게 일어나서요. 미안해요... ...
Victor D. Ashford: ...정말 아무 일 없었던 것 맞죠? (네 안색을 살폈다.)
Blossom L. Dewight: 그럼요...~ 정말로요. 괜찮아요. 걱정하게 해서 미안한걸요. (힘없이 웃었다.) 갈까요?
Victor D. Ashford: (네 미소에 쉽사리 마주 웃을 순 없었다. 저도 힘겹게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어디로요?
빅토르, 아이디어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90
(
68
)
1 Successes
성공.
어쩐지 아침에 TV에서 보았던 그 책이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쇼핑몰의 서점에, 있지 않을까요.
Victor D. Ashford: ...쇼핑몰로? (네 눈을 똑바로 보고 물었다.)
Blossom L. Dewight: ... ... 응, 거기로 가요. (웃었다.)
Victor D. Ashford: (네 손을 잡고 쇼핑몰로 향했다.)
빅토르와 블라썸은 쇼핑몰에 들어왔습니다.
지하에는 푸드코트가 있고, 1층에는 화장품과 서점, 2층에는 남성 의류, 3층에는 여성 의류와 악세사리 판매점, 4층에는 아동 의류, 5층에는 전자기기, 6층에는 휴게실과 장난감 코너가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이 하루가 또 반복된다면 시간이 문제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지와 목걸이는 다음에 맞춰도 되겠지. 불안이 가시지않는 얼굴로 네 얼굴을 보았다.) 블라썸, 혹시 서점만 잠시 들렀다가... 나와도 돼요?
Blossom L. Dewight: 응? 그럼요. (너를 물끄럼 올려보았다.) ... 서점으로 갈까요?
Victor D. Ashford: (고개를 끄덕이고 서점으로 가, TV에서 본 그 책을 찾아본다.)
빅토르와 블라썸은 서점 안으로 향합니다.
방송에 나왔던 책, [영원을 여행하는 연인을 위한 안내서]가 베스트셀러라며 진열대 가득 놓여있습니다.
이전에 방문했을 때에는, 놓여있지 않았던 책입니다.
표지에는 빅토르와 블라썸을 닮은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듯 한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빅토르, 관찰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95
(
93
)
1 Successes
성공.
두 사람이 웃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책을 읽어볼까요?
Victor D. Ashford: (책을 펼쳐본다.)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프에 갇힌 연인. 한 쪽은 하루가 반복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다른 쪽에게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데이트를 끝내고 매일 밤 자살합니다. 그 이유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루프를 모르는 쪽으로 시점이 전환되자, 빅토르가 겪었던 아침과 똑같은 내용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 알람을 끄고 늦잠을 자버린 주인공, TV에서 흘러나오는 교양 프로그램. 후텁지근한 방 안... 가까워지는 연인과의 약속시간.
기묘한 기분이 듭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94
)
0 Successes
대실패. 정신력 -1.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70
(
13
)
1 Successes
성공.
불현듯 불안한 느낌이 들어 고개를 듭니다.
블라썸은, 곁에서 사라지고 없습니다.
저 멀리 블라썸을 닮은 뒷모습이 자리를 떠나는 것이 보입니다.
저게 정말, 블라썸일까?
블라썸일지도 모르는 저 사람을 따라갈까요, 아니면 여기에 남아 책을 계속 읽을까요.
Victor D. Ashford: (급하게 책을 구매하고 뒤쫓아가자.)
계산대에는 사람이 많아, 구매할 때까지 기다리다가는 놓쳐버릴 것 같습니다.
Victor D. Ashford: ...(곤란한 표정으로 우두커니 서있다, 급한대로 책을 다시 진열대에 놓고 그 뒷모습을 따라간다.)
빅토르는, 블라썸을 닮은 이의 뒷모습을 따라갑니다.
그 사람을 쫓아가자, 금세 시내에서 벗어나버립니다.
그 사람은 근처의 높은 아파트로 자연스럽게 들어갑니다.
따라 들어갈까요?
Victor D. Ashford: (따라 들어간다.)
그 사람을 따라 건물 안으로 들어갑니다.
건물 안, 둘 중 하나의 엘리베이터가 위를 향해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점점 아래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빅토르, 행운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70
(
90
)
0 Successes
(,,,ㅠ)
실패.
엘리베이터는 주차장까지 내려가버립니다.
... 잠시 기다리자, 엘리베이터가 1층에 도착합니다.
올라가던 엘리베이터는 옥상 층에서 멈춰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올라갈까요?
Victor D. Ashford: (옥상으로 올라간다.)
옥상 층으로 올라오자, 옥상 위로 진입하는 계단을 발견합니다.
옥상 문은 열려있습니다. 들어갈까요?
Victor D. Ashford: (들어가자.)
옥상 안으로 들어서자,
난간 너머로 떨어지는 블라썸과,
... ... 눈이 마주칩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2
)
1 Successes
성공. 정신력 -1.
... 이어 몰려오는 어지러움.
빅토르는 정신을 잃고 쓰러져버립니다.
... ... ... ...
빅토르는 꿈을 꿉니다.
새까만 어둠 속에서...
들려오는 것은 어떤 남자와, 블라썸의 목소리.
남자: ... ... 다시 한 번 더, 그와 만나길 바라나?
Blossom L. Dewight: ... 그럼요.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 ... ...
남자: (웃었다. 즐거운 양.) 너희에게 영원을 주지.
단, 댓가는 너의 ㅡ이다.
... 그 말을 끝으로, 빅토르는 꿈에서 깨어납니다.
빅토르, 아이디어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90
(
73
)
1 Successes
성공.
꿈 속의 남자와, tv에서 보았던 남자의 목소리가 똑같다는 것을 기억해냅니다.
어지러움과 두통이 지속됩니다. 기분은 영 좋지 않네요.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18
)
1 Successes
성공. 정신력 -1.
약속 시간이 가까워집니다. TV를 보거나, 블라썸에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 ... (머리가 어지러운 기분이 들어 가만히 앉아있다가, TV를 쳐다보았다.)
화제의 소설, [영원을 여행하는 연인을 위한 안내서] 에 대한 이야기지만, 저번의 그 아름다운 남자는 아닙니다.
평론가는 소설의 결말때문에 동반자살을 시도하는 연인이 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Victor D. Ashford: 대체 어떤 책이기에? ... (전화기를 들어 블라썸에게로 전화를 걸어본다.)
... 뚜루루, 뚜루루... ....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Victor D. Ashford: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너와 만날 장소로 급히 가본다.)
빅토르는 또 다시, 버스를 타고 약속 장소로 향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블라썸은 없습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저도 모르게 소리내어 네 이름을 불렀다. 다시 전화기를 꺼내들어 네게로 전화를 걸어본다.)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디에서도.
그녀를 찾을 수 없습니다.
Victor D. Ashford: (시계만 쳐다보며 기다려본다.)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기다려도.
당신이 바라는 그 사람은,
오지 않았습니다.
Victor D. Ashford: ...(이상한데. 더 기다려보아도 네가 오지않자, 어제 너를 따라갔던 그 건물로 발걸음을 옮기기로 한다.)
빅토르는 어제의 그 높은 아파트로 향합니다.
엘리베이터는 1층에 도착해 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갈까요.
Victor D. Ashford: (올라가본다.)
빅토르는 옥상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곳에,
당신이 기다리던 사람이 난간에 기대어 앉아 있습니다.
마치 당신이 오기를 기다린 것처럼.
Victor D. Ashford: 블라썸? (네 이름을 부르며 천천히 다가갔다.)
Blossom L. Dewight: ... ... ... 빅토르. (늘 그래왔던 것처럼 웃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왜 그런 곳에 앉아있어요? 위험하잖아요. (제가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길. 네 가까이로 가 불안하게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내려와요, 블라썸.
Blossom L. Dewight: 난... ... (시선을 가만히 내렸다.) 내려가면 안 돼요. 빅토르. 내가 여기서 내려가는 방법은 추락밖에 없어요.
Victor D. Ashford: ...왜요? (아침에 보았던 책, 서점에서 잠시 읽었던 책의 내용이 떠올랐다. 책의 표지까지도. 천천히 네게 한 쪽 손을 내밀었다.) 내게로 와주면 안돼요?
Blossom L. Dewight: ... ... 내가 가면... 지금까지 반복한 의미가 없으니까... (말 끝을 흐렸다. 희미하게 웃었다.) 우리를 위한 거에요. 어쩌면 나를 위한 거고... 내가 기뻐하는 게 가장 큰 행복이라고 했잖아요. (수없이.)
Victor D. Ashford: 나의 기쁨 또한 당신의 행복이라 했죠. (손을 내리고 떨리는, 다른 쪽 손을 스스로 붙잡았다.) 블라썸은 이로서 행복해지나요?
Blossom L. Dewight: ... ... 아마도... ... ... 제일 중요한 건 당신 선택이지만요. (여전히 시선을 내린채.) 내 말 한 번만 들어줄 수 있어요? 길어질 지도 모르지만.
Victor D. Ashford: ...네, 말해줘요.
Blossom L. Dewight: ... ... (작게 떨리는 목소리.) 1년 전에. 우리가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날. ... ... 당신은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표정이 살짝 굳었다.) 당신이 탄 버스에서 사고가 나서, ... ... 병실에 1년을 있었어요. 혼수 상태로.
그리고 저는, 음... ... 어떤 남자에게 기회를 얻었고요. 영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그게 이거에요. 제가 죽으면 시간이 감겨요. 다시 처음으로... ... 우리가 만나는 날로.
제가 죽지 않으면... 다음 날이 오게 되구요. ... 그러면 당신은 이 세상에 없어요. 난 그게 싫어서 이걸 몇백 번이나 반복했어요. 음, 그러니까... ... ... 저는... ... 시간을 돌려야 해요. (힘 없이 웃었다.)
이 모든 일들의 진상을 알아냈습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61
)
1 Successes
성공. 정신력 -1.
Victor D. Ashford: 나 때문에... 몇 백 번이나 죽었다고요? 블라썸까지 아플 필요, 없잖아요. ..
블라썸은 행복할 수 있을 거예요. 내가 없어도, 이런 일까지 하지않아도 행복해질 수 있어요. (그러길 바라는 거지만.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는 얼굴로, 뒷말을 삼켰다.)
Blossom L. Dewight: ... ... 아니요, 나는... ... 당신이 없었던 1년 동안, 단 한 번도 행복했던 적이 없어요. 당신의 행복이 내 행복이었으니까요... ... 빅토르가 없는데 내가 어떻게, (감정을 꾹 눌렀다.) 행복할 수 있겠어요. ... ... 빅토르를 계속 볼 수 있으면 난 아파도 괜찮아요.
Victor D. Ashford: ... 전부 내 탓이에요. 나 때문에 블라썸이 이렇게 아파야하는 거죠. 그렇죠? (괴로움에 일그러진 미소를 지었다. 내게로 더욱 가까이 다가가, 난간에 위태롭게 앉아있는 너의 어깨를 조심스레 감싸안았다.)
제발, 나는 이런 당신을 보고도 행복하지는 못할 거예요. 더는 혼자서 아프지 말아요.
Blossom L. Dewight: (... 마주 안고 싶었다. 난 그럴 수 없지만...) 당신 잘못이 아닌 거 알고 있잖아요. 나는 다만... 두 번의 상실은 견딜 자신이 없어요. (웃었다. 늘 그랬던 것처럼.)
... 이 반복을 끝낼 방법이 아주 없는 건 아니에요.
Victor D. Ashford: (네 어깨를 끌어안고 한 손으로 네 머리를 살살 쓰다듬었다. 이런 너를 어떻게 눈 앞에서 잃지.) 아프게 해서만은 안됐는데. 한 번이든, 두 번이든. 몇 백 번이든.
(네 말에 팔에서 힘을 풀고, 마주보았다.) 그게 뭔데요?
Blossom L. Dewight: (잠시 침묵했다가.) 빅토르, 나를...
... ... 죽일 수 있어요?
Victor D. Ashford: ... ... 어떻게? (그리고, 왜?)
Blossom L. Dewight: 어떤 방법으로든. (숨을 삼킨다.) 그러면, 그러면... 이 반복에서 우리 둘 모두 깨어날 수 있을 거에요. ... 그 남자가 말했으니까 확실해요.
빅토르, 심리학 체크 가능.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10
(
39
)
0 Successes
실패. 아무것도 알아내지 못합니다.
Victor D. Ashford: 블라썸, 나는..... .... 너무 무서워요.
내 손으로 블라썸을 죽이고 나면, ...영영 그렇게 잃은 채일까봐.
정말 그러는 수 밖에...없어요?
: ... ... 아니면, 이대로 또 다시 하루를 반복할 수도 있어요. 그럼 우리는 영원히 이 반복 속에 갇히겠죠. 나는 당신을 계속해서 만날 수 있고요. ... ...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도 하고... (어딘지 슬프게 웃었다.)
Victor D. Ashford: ... ... 그건. (하하. 실없이 헛웃음을 터뜨렸다.) 당신만이 아플 수는, ...없어요.
같이 죽으면, 어떻게 돼요? (책의 표지를 떠올렸다. 웃고 있었지.) 그대로, 모든 게 영영 끝나나요?
Blossom L. Dewight: ... ... 모르겠어요, 그건... ... 그건 너무 위험해요. 빅토르. (문득 불안해졌다.) 당신까지 죽음을 떠안을 필요는 없어요.
Victor D. Ashford: 나는 원래 죽었어야 했어요. 매일같이 옥상에서 추락하는 당신 대신에. 그걸 알게 된 이상 내가 죽음이 두려울리가 없죠. (말은 덤덤히 했으나, 저 또한 불안했다. 그렇게 둘이 영영 멈춘 채로 있게 되면 어쩌지.)
...그럼 블라썸, 오늘 내가 당신을 한 번만 더 아프게 할까요. 오늘을 마지막으로. 그렇게 당신을 오늘 마지막으로 잃고, 우리의 시간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면 우린 행복해질테니까요.
하지만 그게 아니라 당신만 잃은 채로 끝이 난다면, 그 땐... 내가 당신을 따라가는 걸로 할까요. (나의 죽음은 전혀 두렵지 않으나, 네 죽음만큼 두려운 게 세상에 없다. 말하면서도 눈물이 고였다.)
Blossom L. Dewight: ... ... 그럼요. 난 아프지 않아요. (무뎌졌으니까.) 당신을 또 만날 수 있다면 나는 무엇이든 견딜 수 있어요. 내가 다 닳아 없어져도 좋은 걸요. (가까스로 네게 손을 뻗었다. 네 손을 꼭 쥐었다.) ... 반드시 행복할 거에요. 그러니까, ... ... 울지 않기로 해요. 웃어주세요. 오늘 하루의 끝부터... 오늘 하루의 처음까지, 계속. ... 당신이 웃는 모습이 보고 싶어요.
Victor D. Ashford: ...나 또한. 매일을 같이 걸어갈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거예요. (아마 오늘은, 제 손으로 네 목숨을 빼앗는 것 까지. 잡은 손을 제 뺨에 대었다. 떨고있는 걸 눈치 챘겠지, 싶으면서도 놓지못했다.)
... 오늘 하루의 처음, 그 때 웃으면서 봐요. 웃으면서 만나는 걸로 해요. 지금은, ...오늘까지는 아파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Blossom L. Dewight: ... 그럼 다시 볼 때에는 꼭 웃어주세요. 약속이에요. 오늘까지는... ... 응, 오늘까지는 괜찮아요. (천천히 네 뺨을 쓸었다.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내가 아닌 네가. ... 천천히 끌어당겨 안았다. 오늘의 마지막.) ... 또... 봐요. 꼭. 늘 있던 곳에서 기다릴게요.
Victor D. Ashford: 웃을게요.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네가, 오늘까지는 괜찮다고 해주었다. 네게 천천히 안기고, 네 어깨에 고개를 묻고 잠시 숨을 골랐다. 심장이 빠르게 뛰는 것이 느껴진다. 너를 사랑해서 뛰는 심장이기도 하지만, 지금 이 순간과 곧 제가 볼 광경, 그리고 제 손에 닿을 감각이 너무나 두려워서 뛰는 심장이기도 하다.)
블라썸, 우리 꼭 만나요. 목걸이도, 반지도 맞추고. 옷도 사고, 책도 선물할게요.
(흐르는 눈물도 채 닦지 않고, 웃으며 너를 조심스레 밀어냈다. 네가 앉은 난간 너머로, 네가 나를 위해 수백 번이고 추락했을 그 너머로.)
Blossom L. Dewight: (작게 웃었다. 얼마간 네게 시선을 두다가 이어 지면으로 추락했다.)
블라썸은 난간 너머로 떨어져 내립니다.
그러나, 빅토르는 현기증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의식이 흐려지지도 않습니다.
... 옥상에는 빅토르만이 남겨졌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래가 소란스러워집니다.
아래에는, 부서진 그녀의 시체가 적나라하게 보입니다.
그녀의 마지막 죽음을 목격했습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74
)
0 Successes
실패. 1d6.
Victor D. Ashford: 
rolling 1d6
(
3
)
3
정신력 -3.
뜨거운 태양이 머리 위에서 내리쬡니다.
어지럽습니다. 아지랑이가 일렁입니다.
머리가, 어떻게 되어버릴 것 같은 날씨입니다.
아니, ... 이미 어떻게 되어버렸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방금 자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스스로 죽기를 권했습니다.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그래서,
꽃을 스스로 꺾어버렸습니다.
그녀는 죽었습니다. 아주 기쁘게.
당신이,
그녀를 죽였습니다.
빅토르 산치 체크.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0<65
(
96
)
0 Successes
대실패. 1d10.
Victor D. Ashford: 
rolling 1d10
(
9
)
9
정신력 -9. 장기 광기에 빠집니다.
빅토르는 이 상황을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공황 상태에 빠집니다.
... 그럼 어떻게 할까요?
당신이 죽였습니다.
이 지긋지긋한 반복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녀와 한 약속이 있습니다.
Victor D. Ashford: (... ...따라가야지.)
어떻게?
Victor D. Ashford: (글쎄, 그녀가 아팠던 방법으로 똑같이 아프게?)
똑같은 방법으로, 뛰어내릴까?
Victor D. Ashford: (그러자.)
그럼.
그녀를 따라가자.
네가 소중히 여겼고,
스스로 죽음에 빠뜨린 사람을.
빅토르는 난간에서 떨어집니다. 그리고, 그리고... ...
쿵.
몸이 지면에 닿음과 동시에 모든 감각들이 사라집니다.
마치 현기증이 일었던 때처럼.
정신이 아득해집니다.
... ... 그녀를 따라갑니다.
이 수없는 반복이 끝난 세계에,
'우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어디선가 분명히 또 만날 수 있겠지.
너는 웃었고 나는 알았다.
먼 시간을 걸어 결국
또 한 번 너를 사랑하는구나.
죽어도 좋겠다 생각했다.

ED?. [반복의 끝]


COMMENT